주간 AV 배우 1위 카와키타 사이카 ( 품번 SSIS-308 ) *데이터 주의

주간 AV 배우 1위 카와키타 사이카 ( 품번 SSIS-308 ) *데이터 주의

도도오 58 3150 1
주간 av 배우 1위를한 카와키타 사이카 입니다.
피부톤이나 몸매 표정이 다 좋은 작품입니다.
그냥 감사하는 마음으로 봤습니다 ㅎ

프린트
58 Comments
커커  
와꾸가 연예인 발르는수준이네요 ㄷㄷ
두근샷  
1위 하는데 이유가 있겠죠~^^
통모짜  
조낸 이쁘네.
요즘 에이브이도 얼굴보고 뽑는듯.
이런몬참찌이  
이분 가정교사버전도 괜찬습니다 ㅋㅋ
토리오  
이쪽 유모라인은 잘 안보는데 이배우는 왠지 땡기네요~ㅎㅎ
발기왕조루  
이상하게 전 차분하던ㅎ 호불호가 있나봄
듄레기  
사이카 뭔가 일본인같지 않고 한국인 같아서 더 꼴림 ㅎㅎ
이지이지  
와 몸매도 오지는데요 괜히 1위가아닌듯 진짜 연예인급같음
쿠쿠다234  
몸매는 거의 최고네요. 짤만 봐도 엄청납니다.
라이언킹  
av 얼굴보고 뽑습니당!
요샌 지원하는 여성들이 늘어나서
작품당 수당도 조금 줄었다고 들었는데
그래도 지망하는 사람들이 꽤 많다고 들었어요
물론 탑급은 스카웃형식으로 꼬셔오는 경우가 많구요~
오이도사  
경건한마음으로 영상을 접하겠습니다.
ranger  
얼굴도 몸매도 무척 매력적인 배우네요. 1위를 한 이유가 있네요
밀크팩토리  
얼굴 몸매 1티어인데 리액션이 다소 아쉬운 배우죠. 좀더 하드한 작품도 찍길 바랄뿐입니다 ㅎㅎ
코코토토  
나올땐 확실히 나온 슬랜더네요 몸매 지깁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47 Lucky Point!

길나그네  
河北彩花 / Saika Kawakita 저 배우는 은퇴 하고나서 한동안 안보이더니 다시 들어와서 요즘 엄청 열심히 작품활동 하고 있죠.
한달에 거의 두세편 이상씩 찍어 내는 듯
카우카우  
품번 감사합니다 오늘 이거 다운로드 고고
노른자  
뭔가 스토리가 있는 내용은 아니지만 배우가 워낙 출중해서 끝까지 봤던 작품입니다
오드리헵번  
아름다우십니다~~ 잘보고가요
티키타카  
궁금해지는 영상입니다
신동1111  
이 배우 너무 좋습니다 ㅎㅎ
카릿  
최고의 몸매인듯 합니다
항도팸  
진짜얼굴 최고급인데..

Congratulation! You win the 56 Lucky Point!

닉네임굿  
외모가 아름다운 배우입니다
마흔파이브  
사이카 너무 좋죠 은퇴번복 전 부터 영상 봤었는데 은퇴한다고 했을때 되게아쉬웠음 ㅋㅋ다시 복귀해서 ㄱㅇㄷ

Congratulation! You win the 6 Lucky Point!

heetsforiqos  
정말 이쁘네요 게다가 진공청소기 같은 흡입력
김철철득  
바로 구글링 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요
sfsadfa  
옛날에 봤을때 바로 1티어 배우 품목에 넣었다
민경훈  
한국아이돌은 노래빼면 이제 일본AV배우한테 전부 밀리네 ㅋㅋㅋ
아방가르드  
제 단백질 도둑입니다. 또 봐도 좋군요 ㅎㅎ
홍하  
1위인데는 확실히 이유가있어요
야야봉봉  
은퇴 번복하고 최근에 다시 돌아온 처자네요 ㅎ 예쁩니다 ㅎ
유목남자  
일본은 여자애들이 돈이 없나요? 어디서 저렇게들 공수해오는거지 예쁜사람들을 ㅋㅋ
팝핀님  
요즘 최애 배우 카와키타 전 표정이 맘에들더라구요
맑은느낌  
추천품번 알려주실분 한번 보고 싶네요ㅎㅎ
anstldud  
성형하고 완전 연예인 된 듯
야호1234  
진짜 얼굴로 탑티어죠 이번작품 개쩔기도 했구요~ㅋㅋ
쿠알라룸프르  
ㄷㄷ 품번 찾다가 저의 포트폴리오 탑 10 중 한명을 여기서볼 줄이야..
돌똘이  
오우 요청작 올려주셨네요~
이렇게 최근 인기있는분 해줬으면 좋겠어요~~
카마엘  
와.. 저런 애인 있었음 좋겠네요 ㅎㅎ
검은콩깨  
유모 잘 안봐지던데 이 처자는 한번 찾아봐야겠네요ㅋㅋ
Ayakang  
이분 엄청 이쁘시죠 몸매도 좋고 나이도 적당하고. 골반만 조금 더 컸으면 좋았을 텐데
asdfkangso  
확실히 한국인 같은 느낌도 있네요~ 옆으로 하는 거랑 눈 처다보는 게 포인트네요~ㅎㅎ
소류겐  
얼굴이 그 일본풍 얼굴이 아니고 좀 뭐라그래야 할까 우리나라사람하고 섞인 얼굴이네여
돌아온설거지맨  
아 성형한거에요?ㅜㅜㅜㅜ 색기 있고 탐스럽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살짝 아쉽네요
hanse2  
얼굴몸매 다 너무완벽한데??
장수왕마아  
몸매 죽이네요 두번째짤 표정이 무흣합니다
허간  
사카시 장난 아니게 흡입하네요 ㅎㅎ
단백질 도둑이 따로 없겠네요 ㅎㅎ
wiido  
제일 좋아하는 배우네요ㅎㅎ
핌스터콜  
얼굴도 진짜 이쁘지만 사카시할때 혀놀림이 진짜 오집니다
mementogrande1  
이런거 보면 진짜 선진국.. 아니 성진국.. 우리나라는 언제 이런거 정식 산업으로 인정되려나
S라이트  
굉장히 적극적으로 임하네요
프로정신 제대로네요
맨반석  
사이카1티어죠 하시모토 아리나 이후에 찾아보는 배우네요
하늘뒤에서  
엄청 열심히 하는 모습이 아름답네요. 요즘 신인강자들은 잘 모르는데 메모해야겠네요
이지구함  
처음에만 봤지 너무이쁘니깐 막상 안보게되더라구요
타요아빠  
어우 이런 av배우가 연기도 잘하면 좋을텐데 ㅋㅋ
여고욛  
예쁘고 와 저 눈빛이 진짜 야하네요 ㄷㄷ 찾아봐야 갰음다..
울산광역시  
사이카가 진짜 성형하고 얼굴은 최고됫슴.... 요시타카네네랑 맞먹음.. 얼굴
아임브랑  
생긴게 약간 진구지나오 삘나네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47 Lucky Point!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